앱솔루트, 5.1채널로 즐길 수 있는 '오존 스트라토 5.1 USB 헤드셋'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업체인 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는 '오존 스트라토 5.1 USB 헤드셋'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존 스트라토 5.1 USB 헤드셋'은 게임사운드 전문 엔지니어에 의해 개발된 5.1 채널의 고품질서라운드 헤드셋으로 5개의 분리된 사운드 채널을 통해 각 방향에서 제공되는 현장감 넘치는 풀사운드를 통해 완벽에 가까운 사실적인 사운드를 전달한다.

또한 헤드셋과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2.1채널, 4.1채널, 5.1채널, 7.1채널까지 다양한 오디오 셋팅을 지정할 수 있으며,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5.1채널의 메인 볼륨 컨트롤과 중앙 볼륨, 전면볼륨, 후면볼륨, 서브우퍼볼륨과 마이크의 온오프 기능을 한번에 조작 할 수 있다.

앱솔루트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게임을 즐기는 많은 게이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만큼 자신만의 장비를 선호하고 있었지만 고가로 책정된 게임 장비의 가격 때문에 자신만의 장비를 갖추지 못했다" 며 "게임장비의 보급화를 선언한 오존 게이밍 제품을 통해 가격과 성능으로 승부하겠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솔루트코리아 홈페이지(www.abk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