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슈퍼다다다’ CBT 개시! 4가지 이벤트도 스타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학재)는 케이비온라인(대표 배성곤)이 개발한 자사의 첫 번째 서비스 캐주얼 온라인게임 '슈퍼다다다'의 비공개테스트와 함께 4가지 빅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최근 밝혔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게임인 슈퍼다다다는 8월11일 정오부터 8월14일 밤 9시까지 4일에 걸쳐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는 슈퍼다다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부터 비공개 테스터 신청을 받았으며,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4가지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는 '행운의 신규 가입 이벤트'로 회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선착순 1000번째, 2000번째, 3000번재, 4000번째, 5000번째 가입 회원에게 최신 그래픽카드 GTS250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 정도는 달려야지~!'로 게임 플레이 도중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보고 싶은 명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저장하여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천수가 많은 10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버그 찾기 대작전'을 통해 버그 및 개선 아이디어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또, '수퍼다다다 어떤가요?'란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인원 중 20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노철 게임사업본부장은 "하이원엔터테인먼트에서 드디어 정식으로 온라인게임을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설렌다. 슈퍼다다다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가족 온라인게임 이다.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클로즈베터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다다다 홈페이지(dadada.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