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크로니클 온라인,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에서 오는 25일까지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에코 서비스 3주년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타이니 아일랜드에서 그 동안 이벤트와 관련한 각종 사건, 사고들로 맺어진 NPC들과 대화를 통해 추억의 별을 입수할 수 있는 '추억의 별 모으자' 이벤트가 펼쳐진다. 입수한 추억의 별 개수에 따라 3주년 기념 브로치와 다양한 아이템이 획득 가능한 기념 박스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주년을 축하하는 기념 장식물 등을 마을에 장식하는 '축하축하 3주년 기념 물감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나타난 각 지역에 있는 특별 NPC인 '축하 타이니'를 찾는 이벤트로 각 도시의 축하깃발, 장식물 등 근처를 찾아 보면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신기한 물감을 사용하면 종족에 따라 다른 물감을 얻을 수도 있으며 두 종류의 물감을 가지고 타이니에게 가면 기념모자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능력을 지닌 기념모자는 물감의 종류에 따라 색과 능력이 변한다.
마지막으로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 NPC를 통해 3주년 기념 포스터를 교환해 받을 수 있는 '포스터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정세윤 개발전략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그 동안 에코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준 게이머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며 "올해도 에코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컨텐츠 제공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