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로한',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공개서비스 5주년을 맞아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는 12일(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5주년 축하', '몬스터와 함께 생일파티를', '로한 큐브 모으기', '도전!로한의 달인', 'GM을 잡아라' 등 총 5가지 미션으로 진행된다.
로한' 게이머들은 간단한 '5주년 축하' 퀘스트 만으로도 '생일 축하 코스튬', '모크덕 펫' 등 레벨업에 도움을 주는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나는야 사냥의 달인', '그를 잊지 말아요' 등 매주 요일별로 주제가 있는 퀘스트에 참여해 매일매일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사냥으로 '생일축하 케익', '꽃다발' 등 축하 아이템을 모으거나 '로', '한', '축', '홀' 등으로 '로한홀릭', '로한사랑' 등 단어 맞추기에 성공한 게이머에게는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월, 수, 금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나태의 혼', '탐욕의 혼'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GM을 잡아라'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게이머들과 흥미로운 5주년 생일 파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로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게임 내 이벤트 NPC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각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발급되는 응모권의 개수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모든 능력치 상승에 도움을 주는 '로한 선물 꾸러미'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지난 5년간 '로한'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여준게이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로한 ROT(Rohan wOrld Tournament), Hero 업데이트 등을 통해 '로한'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