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지역사회와 함께 풍성한 추석맞이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훈)은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풍성한 추석맞이 행사를 펼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CJ인터넷은 추석을 맞아 함께 하는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오는 17일(금)까지 약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5개의 복지기관을 방문하여 지역 아동, 장애우, 어르신들과 함께 다양한 추석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5일에는 지역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 그룹 나눔재단인 '도너스캠프' 공부방을 찾아 장애 및 비장애 아동들과 추석맞이 송편을 빚고 실버스쿨 및 인근 노인정에 송편을 전달했으며, 금일에는 지역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중증 장애인들과 추석맞이 전통놀이인 투호와 비석치기 등을 함께 할 계획이다.

또한 17일에는 경로식당을 찾아 어르신들과 송편을 빚어 독거노인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추석맞이 행사에 참여한 아동들은 "친구들과 같이 송편을 빚는 것이 너무 재미있고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드려서 너무 기뻐요", "직접 빚은 송편을 가족들에게 자랑할 거에요"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명절을 앞두고 가진 행사에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CJ인터넷 남궁훈 대표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의 뜻을 임직원들과 되새기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와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