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발리언트 트레일러 영상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발리언트의 트레일러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7일) 공개했다.

발리언트는 다양한 구조의 트랩 던전을 정복해가는 온라인게임으로 게임의 액션에 정통성을 부여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무술 감독 정두홍씨를 액션 디렉터로 선정한 바 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 정두홍 감독은 던전 속 보스 몬스터와 승부를 펼치는 3D 캐릭터로 구현되었으며, 총 14시간 동안 진행 된 촬영 현장에는 주인공인 정감독을 비롯하여 30여명의 촬영 전문가들이 동원됐다.

정두홍 감독은 "발리언트 액션디렉터로 함께 하면서 그 동안 궁금했었던 온라인게임 속 액션 제작과정을 알 수 있게 되었다"며 "영화나 드라마처럼 정교한 기획과정이 있을 뿐 아니라 분야별 많은 스탭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점이 매우 놀라웠다"고 설명했다.

엠게임 백진수 실장은 "정두홍 감독이 발리언트에 애정을 갖고 동작 하나하나 직접 체크해가며 촬영에 임해주어 완성도 높은 영상이 제작됐다"며 "게임 속 던전에서 정두홍 감독의 액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던전RPG 발리언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valiant.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