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자영웅전',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스네일게임(대표 스하이)가 게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자영웅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4일)부터 8일까지 실시한다.
'천자영웅전'은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진, 한, 당, 송, 명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게이머들은 국가전, 국왕전, 천자전 등 3대 전쟁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PVP와 다양한 전술, 전략을 이용한 전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약소국가 보호와 국가동맹 시스템을 통해 다섯 국가의 치열한 정치와 암투를 즐길 수 있으며, 국왕에서 천자까지 이어지는 직위 시스템으로 국가와 세계를 지배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1만 명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천자 배출의 토대가 되는 국가전,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무기 강화 시스템을 비롯해 펫(Pet)과 탈 것의 편의 시스템, 중국 역사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천자영웅전'의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 중 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레벨 10까지 달성한 게이머 1명에게는 아이팟 터치 4G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 그룹장은 "이번 CBT는 초기 접속 부하 및 서버 안정화 테스트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만큼 테스트 기간에도 테스터를 계속 받을 예정이다"라며며 "첫 CBT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을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