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대두모드와 어메이징 업데이트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게임하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대두 모드와 어메이징 모드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대두모드는 서든어택이 2005년 테스트 서버에서 이벤트 형식으로 선보였던 게임 모드로 말 그대로 큰 머리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드이다. FPS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이 조금 더 쉽게 헤드샷의 재미를 느끼고 초보 게이머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2005년도의 대두모드를 업그레이드 하여, 킬/데스에 따라 고수는 점점 머리가 커치며, 초보 게이머는 머리가 작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격 성공률이 높아 머리 크기가 최대치에 달하면 일정 시간 동안 공격을 받아도 끄떡없는 무적의 왕대두 상태로 변신하게 된다.
넷마블은 대두모드의 새로운 버전인 왕대두 하우스 맵을 시작으로 기존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맵들로 구성된 어메이징 모드를 신설하고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예정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성진일 본부장은 "11월 초 옵저버맵을 시작으로 신규칼전맵과 서브미션맵 등을 매주 업데이트, 유저분들의 호응이 뜨겁다"며 "신규맵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2NE1' 캐릭터의 한정판매 실시를 통해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