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게임즈, '레전드오브블러드' CBT 테스터 모집
EXC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가 개발한 3D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오는 26일까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레전드오브블러드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11월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18세 이상의 회원에 한하여 오는 11월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을 받는다.
이번 테스트 선발은 2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선발은 24일 12시까지 신청한 사람에 한하여 당일 16시에 당첨자를 발표하고, 2차 선발은 24일 12시 이후부터 26일 오후 3시까지 신청한 사람에 한하여 25일과 26일 매일 오후 5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18세 이상 이용가의 레전드오브블러드는 퀘스트의 틀에 따라 성장하는 게임과는 달리 핵&슬래시 타입의 게임으로, 성장과 생존을 중심축으로 빠른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높은 성장 난이도와 길드 중심의 커뮤니티, 그리고 PK 및 대규모 전투가 갖추어져 있다. 개발진은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한 결과를 바탕으로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지속적으로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EXC게임즈의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레전드오브블러드는 90년대 후반 국내 게임 시장의 성장을 주도했던 소위 한국형 클래식 하드코어 MMORPG의 장점을 최대한 반영한 게임이다. 이번 첫 테스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전드오브블러드에서는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6검4세트를 수집하라' 및 '10레벨을 달성하라' 등의 이벤트를 통해 20만원 상당의 그래픽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EXC게임즈는 여러 국내 주요 타이틀을 개발해 온 역량 있는 개발자들로 구성된 MMORPG 전문 개발사로, 작년 10월에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