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혈사태의 간디가 온다' 문명5 1월11일 정식발매

세계적인 PC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V(Sid Meier's Civilization V)'가 내달 11일 한국 팬들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문명V 오리지널 게임 DVD, 230페이지 분량의 한글 게임 매뉴얼북(인쇄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CD로 구성돼 있다. 게임은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예약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500명에게는 국내에서 인기 높은 3가지 지도팩(Americas, Asia, Mediterranean)번들을 감사 상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이번 문명V 스페셜 패키지의 구성은 세계적으로 매우 특별한 경우로,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OST CD가 정상가의 정품 게임팩에 포함된 것과 온라인 다운로드만 지원돼 온 게임 매뉴얼북을 인쇄본으로 제공하는 것 모두 세계 최초다.

문명의 퍼블리싱 레이블사인 T2의 박형근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한국팬들의 성원에 대한 작은 보답으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국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우리가 보유한 세계적인 수준의 인터랙티브 게임들을 더 많이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