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2,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겟앰프드2(GA2)'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12월 런칭 후 공개서비스 1개월을 맞이한 '겟앰프드2'에는 최초로 진행되는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겟앰프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군인'과 '디펜더' 2종의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높은 테크닉과 힘의 스테이터스를 보유해 공격에 특화된 '군인' 캐릭터와 특화된 방어 능력으로 상대방과의 정면승부에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디펜더' 캐릭터이다.
캐릭터 2종과 함께 신규 액세서리 '화룡점정'도 업데이트된다. '화룡점정'은 게임에서 처음으로 계급 제한이 적용된 액세서리로 더블파이터 이상 착용할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 쉴새 없이 화속성의 공격을 쏟아 붓는 강력한 전투스타일을 선보인다.
윈디소프트의 박연규 팀장은 "공개서비스부터 근 1개월이 지나는 동안 겟앰프드2가 안정될 수 있도록 사랑해 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부담 없이 게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2 홈페이지(getamped2.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