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즈오브매직 신규 던전 2종 업데이트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룬즈오브매직에 신규 던전 2종 및 기타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인던인 '거울의 공동묘지'와 이스트라 고원에 위치한 '이스트라의 미궁'이 업데이트 된다.

'거울의 공동묘지'는 35레밸대 수정동굴 던전으로 '거울 상자'를 지키기 위해 보스몬스터 '하오라이언'과 '카모쿠'가 철벽 같은 방어벽을 세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라의 미궁'은 38레밸대의 미로형 던전이다. 3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는데 네임드몬스터와 보스몬스터가 득실거리는 곳이다.

이 밖에도 레벨 제한이 45레벨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70여종의 신규 퀘스트, 50여종의 신규 아이템, 기존의 '프리우스샵' 외에 '루비샵'과 '다이아몬드샵'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오로라게임즈의 김민구 사업본부장은 "이미 해외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니즈가 컸다"며 "향후 '룬즈오브매직'은 게이머 성장 속도에 맞춰 업데이트 속도도 좀더 가속화시켜 나갈 계획으로, 고레밸대 게이머들을 위한 즐길거리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계속해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