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모바일, 포트리스제로 T스토어 출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은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게임 포트리스제로의 스마트폰용 버전을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포트리스제로는 CCR(대표 윤석호)의 대표작 '포트리스 2 블루'를 KTH '올스타모바일'에서 모바일게임화한 작품으로 슈퍼탱크, 돌탱, 문어탱 등 13종의 탱크들이 힘을 겨루는 액션 슈팅 게임이다.
특히 올스타모바일은 작년 11월 말 포트리스제로의 스마트폰용 버전을 개발해 '올레마켓'에 첫 출시했으며, 유료 앱 Top5 안에 랭크되는 등 게이머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금일 T스토어에서 출시된 포트리스제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넓은 화면에 연동해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전면 수정했으며, Wi-Fi를 통한 네트워크 대전을 지원해 게이머들끼리 무료로 대전게임을 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올스타모바일'에서 새로이 구축한 스마트폰용 서버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KTH 올스타모바일은 포트리스제로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주말 동안 T스토어 판매가격 3,000원에서 50% 할인된 1,500원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네트워크 대전게임 포트리스제로는 갤럭시S, 베가, 시리우스, 옵티머스2X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티스토어 접속 > 게임 > 포트리스제로 검색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포트리스제로 외에도 간편한 조작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카우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 상반기 중에는 박명수거성맞고3, 크로이센 등 게임성을 입증 받은 흥행작들을 대거 스마트폰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