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야, 신규 던전 공개 및 이벤트 실시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샤이아'에 신규 인스턴스 던전 '차원의통로'를 선보이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던전 '차원의통로'는 게임 내 최강의 몬스터였던 '크립틱원'이 다시금 부활해 등장하는 던전으로, 강력한 능력에 맞춰 공략의 재미를 극대화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크립틱원' 공략에 성공하면 '샤이야' 내 최고 아이템인 '12차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시되는 이벤트에서는 오는 3월16일까지 신규 던전에서 몬스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차원의 파편'을 가장 많이 습득한 게이머 3명에게 총 18만 캐시가 선물되며, 3월9일까지 상대 진영 적군 척살시 계급을 올릴 수 있는 척살수 포인트가 지급된다.
초이락게임즈의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이번 국내 신규 던전 업데이트는 글로벌게임으로써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샤이야'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콘텐츠로 기존 던전 보다 더욱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를 기념해 '샤이야'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이아' 홈페이지(shaiya.nolt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