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판타지아,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랜드판타지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10년 3월 31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판타지아'는 정령을 함께 성장시키는 독특한 시스템과 동화 같은 분위기의 그래픽, 다양한 퀘스트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주년 기념 꾸미기 아이템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게시하거나,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몬스터인 거대 정령이 매일 출몰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1의 숫자가 들어가는 날짜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 보물 출현 확률이 모두 100% 증가한다.

또한, 16레벨 이상의 모든 게이머는 하루에 한번 게임내의 유용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운영자의 선물을 받게 되며, 매일 수요일 특정 시간 동안 마을 곳곳에 숨겨둔 보물을 찾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게이머와 휴면 게이머, 계속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모두에게 여러 기능성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해 11월 그랜드판타지아 홍보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게이머가 직접 이벤트 모델로 등장한다. 게이머 투표로 홍보모델로 선정된 캐릭터 '루나레아'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별도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향후에도 그랜드판타지아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f.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