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블러드, 신규 캐릭터 '메이지' 업데이트
EXC 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사전 프리오픈베타 중인 3D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Legend of Blood)'에 신규 클래스 '메이지(Mage)'를 추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메이지는 강력한 공격 마법과 저주 스킬 등을 사용하는 마법류 클래스로, 기존 캐릭터들보다 더욱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여러 대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광역 마법 스킬도 사용할 수 있는 직업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17일까지의 사전 공개시범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워리어', '로드', '레인저', '메이지' 등 여러 클래스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EXC 게임즈는 4월 중 실시 예정인 오픈 베타 테스트 전에 각종 게임 환경을 개선해나가 게이머들의 편의를 재고한다는 계획이다.
EXC 게임즈의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메이지는 다른 게임의 마법사들에 비해 초심자들이 적응하기에 조금 까다롭지만, 숙달만 된다면 아주 강력한 존재가 될 수 있다"며 "이번 신규 클래스 '메이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의 프리오픈베타 테스트 및 신규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오브블러드 홈페이지(www.legendofbloo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