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FPS게임 그라운드 제로,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CJ E&M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예정인 차세대 FPS게임 그라운드 제로의 홈페이지가 오픈하고 1차 비공개테스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그라운드 제로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FPS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 상황에 맞는 다양한 무기 시스템, 전투 결과에 따른 무기 개조 시스템, 체력 회복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1차 비공개 테스터도 모집한다. 테스터 모집은 6월2일 오후 3시부터 13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는 6월16일부터 19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에는 만 18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들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6월15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
테스터에 참가신청을 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오클리 고글, 넷마블 캐쉬 등이 선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에 참가해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전원에게 넷마블 캐쉬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오클리 고글과 게이밍 마우스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설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CGV 영화관람권도 지급한다.
1차 비공개 테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라운드 제로 홈페이지(gz.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