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팜포인트 전용 뽑기 시스템 업데이트
나우콤(대표 김윤영)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달리기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테일즈팜 레어아이템 뽑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테일즈팜"은 <테일즈런너> 만의 고유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다양한 식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기르는 등 나만의 농장을 경영하며 게임 속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신개념 SNS 공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테일즈팜"에서 모은 팜포인트를 가지고 게임 내 공원에 설치된 "팜포인트 뽑기캡슐"을 사용하면 총 30종에 이르는 레어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팜포인트 뽑기캡슐"은 초보용, 중수용, 고수용 등 총 3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특히 장갑 아이템 최초로 추가 능력치가 붙은 "흑호의 분노"는 팜포인트로만 뽑을 수 있는 최고의 레어아이템이다.
나우콤의 임헌중 팀장은 "친구들과 협동해 농장을 가꾸고, 게임 속에서 새로운 재미와 배움을 발견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테일즈팜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함께 할수록 더욱 즐거운 게임 <테일즈런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