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몬 게임즈, 북미 앱스토어에 '야미! 야미!' 출시

스마트폰용 게임 개발사 엑스몬 게임즈(대표 김경호, 박준식)는 자사에서 개발한 아이폰용 3D 캐주얼게임 "Yummy! Yummy!"(이하 야미! 야미!)를 북미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야미! 야미!는 행성에 불시착한 게이머가 그곳에서 만난 귀여운 몬스터와 <주인>과 <애완동물>의 관계를 형성해 간다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게임이다.

이를 위해 게이머들은 몬스터에게 아이폰의 스와이프(Swipe) 조작을 통해 사탕, 도넛, 팬케익 등의 단 음식들을 던져 넣어주면 된다. 또한 먹이주기 콤보 시스템, 푸드 게이지 시스템, 레벨업에 따른 다양한 스테이지의 등장 등의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 밖에도 나만의 몬스터를 치장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의 존재 역시 게임의 재미요소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용, 설인, 로봇, 스핑크스, 오리 등 다섯 종류의 꾸미기 아이템 세트는 기존 스테이지를 제외한 5개 추가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야미! 야미! 현재 아이튠즈의 미국 앱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엑스몬 게임즈 박준식 대표는 "전작에 이어 야미! 야미! 역시 글로벌 오픈마켓을 타겟팅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 제작한 게임"이다라며, "야미! 야미!를 통해 <글로벌 오픈마켓 대표 모바일 게임업체>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