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타, 커플 속옷 기세 몰아 추가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누리엔소프트(대표 구준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게임 엠스타에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22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총 1,300여 종의 패션 아이템이 추가된 엠스타에는 이번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데님 컬러 누브라>, <라이트데님 드로즈> 등의 패션 아이템이 새롭게 공개됐다. 커플 속옷은 첫 출시 이후 현재 뿅망치, 핫키스에 이어 게임 내 아이템 판매 순위 3위에 랭크되어 있다.

넷마블은 이처럼 커플 속옷이 의외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자 좀더 과감하면서 연인관계를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는 성인용 아이템을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 최신곡도 업데이트 돼, 2NE1, 빅뱅 등의 최신 인기곡이 게임에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부터 매달 마지막 금요일 클럽데이에 홍대 일대 클럽 등에서 엠스타만의 형광봉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