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세계, 정식서비스 돌입 기념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판타지 웹게임 <영웅세계>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4일)부터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서양 판타지 풍의 정통 롤플레잉게임 <영웅세계>는 휴먼, 엘프, 마족 등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세 종족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경쟁과 협동을 통해 기지를 확장하거나 영웅을 육성시켜 대륙을 통치하는 게임이다.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매일 게이머 40명과 랭킹 상위 20명에게 넷마블 캐쉬가 지급되고, 게임임 공략법 및 노하우를 남기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로지텍G500 마우스, 넷마블 캐쉬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CJ E&M 넷마블의 김성배 팀장은 "비공개 서비스 기간동안 보여주신 게이머 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두 달에 한번씩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세계> 홈페이지 (http://webher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