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웹영웅전 비공개 테스트 10일 개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웹게임 <웹영웅전:남제북개(이하 웹영웅전)>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0일)부터 실시한다.

<웹영웅전>은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작가 김용의 소설 속 등장 인물들이 협객으로 등장하며, 게이머는 이들 협객의 모집과 동반 전투를 통해 무림세계를 평정할 절대 고수로 성장하게 된다.

특히 기협, 의협, 은협 등 세분화된 협객 시스템과 산장 시스템 등 무협의 특색있고 풍부한 콘텐츠를 게임 안에 완벽히 구현했으며, 온, 오프라인 자동 수련 기능을 통해 롤플레잉 장르의 핵심 요소인 사냥과 전투로 이루어진 퀘스트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0일부터 14일까지 5일동안 평일은 14:00 ~ 00:00까지, 주말은 12:00 ~ 00:00까지 진행되며, 정통 무협에 입각한 문파와 무공, 5대로 이어지는 사제 시스템과 천하제일 고수를 가리기 위한 화산논검 등 무협 본연에 충실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가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유니아나는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지식 콘테스트"와 "무림의 동반자 협객을 모집하라" "산장 체험기" "천상천하 유아독존" 등 다양한 게임성을 두루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마케팅팀 부장은 "<웹영웅전>을 통해 완성도 높은 정통 무협 게임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진정한 무협의 재미를 두루 체험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영웅전> 홈페이지(hero.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