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프로게임단 프라임, 남성 의류쇼핑몰 오픈
스타2 프로게임단 프라임이 남성 의류 쇼핑몰 프라임짱(www.primezzang.com)을 오픈했다.
프라임짱은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로, 10대부터 30대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박외식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전원이 피팅 모델로 참여하며, 메인 모델은 해병왕 이정훈(프라임)이다.
프라임은 약 3개월 전부터 쇼핑몰 오픈을 준비해왔다. 박 감독이 직접 발로 뛰며 준비하고 이 분야에 일가견이 있는 매니저를 영입했다. 연습실 내에 조명, 촬영 시설을 마련했고, 선수들이 연습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쇼핑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쇼핑몰을 통해 발생한 수익은 전액 프로게임단 운영 비용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박 감독은 프라임짱을 통해 어려운 상황을 적극적으로 돌파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e스포츠 남성 팬들에게 세련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친숙한 프로게이머들을 모델로 기용하며 얼짱, 몸짱 위주의 쇼핑몰들과의 차별화를 선언했다.
뿐만 아니라 프라임은 쇼핑몰을 통해 프라임 유니폼 판매 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게임단과의 연계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중국 진출까지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외식 감독은 "e스포츠 최초로 시도되는 프로게임단 자체 쇼핑몰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이를 기반으로 후원 작업에 박차를 가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선수들은 모델로만 참여할 뿐 전과 다름 없이 좋은 경기력을 위해 연습에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