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풋볼 캐시, 티켓몬스터에서 반값 할인
제이씨 엔터테인먼트(대표 송인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게임 캐시를 소셜커머스 티겟몬스터에서 오는 21일까지 3일간 51%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할인판매는 21일 자정까지 프리스타일 풋볼 20000만원 게임 캐쉬 교환권을 99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티켓몬스터를 통해 구매한 프리스타일 풋볼 온라인 게임 캐시는 티켓몬스터 <마이 페이지> 내 난수번호로 지급된다. 해당 난수번호를 프리스타일 풋볼 온라인 홈페이지 내 쿠폰번호 입력란에 기입하면 충전이 완료되며,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티켓몬스터를통해 반값으로 구매한 <프리스타일 풋볼> 온라인캐시는 게임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스페셜 캐릭터 및 모든 신규 의상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무엇보다 높은 인지도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있는 티켓몬스터를 통해 온라인 게임 최초의 소셜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에도 기존 게임 이용자가 아닌 새로운 타겟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딜과 같은 다양한 프리스타일 풋볼 제휴 프로모션을 적극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풋볼 홈페이지(fsf.joycity.com)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