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와 디녹스 채널링 계약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하이원엔터테인먼트와 MMORPG 디녹스(DINOX)의 채널링 서비스를 위한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강원랜드의 자회사인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의 본격적인 게임시장 진출작이라는 점에서 세간의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디녹스는 2030 남성 게이머들을 타게팅한 약육강식 RPG로 기존 한국형 MMORPG의 장점과 최신 트렌드를 잘 접목시킨 게임이다.

무한 PK와 길드 단위의 공성전이 최대의 강점이며, 악의 세력과 선의 세력의 대립이라는 판타지 배경의 이 게임은 PvP 승패에 따라 캐릭터 등급이 나뉘고, 등급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달라지며, 레벨 20 이후 진영을 선택하여 PK에서 패배할 경우 자신의 아이템 드롭 가능한 독특한 컨셉을 자랑한다.

이번 디녹스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온게이트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을 차례로 준비하고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다. 11월9일부터 11월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동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회원들에게 캔커피 기프티콘과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11월 16일 서비스 오픈 후에는 연금복권과 넷북, LCD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회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온게이트를 서비스하는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는 "국내 게임산업의 차세대 대표주자로 의미있는 발걸음을 내딛는 하이원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디녹스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온게이트에서 더 큰 혜택과 재미,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디녹스가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게임사업본부 노철 본부장은 "아이템베이 680만 회원들에게 디녹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양사의 전략적 제휴로 진행된 이번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디녹스를 소개하고 양사가 윈윈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디녹스 채널링 계약 체결로 온게이트는 총 11종의 게임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2011년 1월 오픈 이후, 다양한 장르의 우수게임들을 확보하는 데 주력한 온게이트는 현재 콜오브카오스, 드라고나온라인 등의 MMORPG와 천하쟁패, 칠용전설2 등의 웹게임, 달인맞고 등의 보드게임을 비롯한 온라인게임 총 10종이 온게이트에서 서비스 중이다. 또한 11월, 12월 디녹스를 포함한 3~4종의 게임 라인업 추가를 앞두고 있고, 2012년에는 더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신작게임들을 온게이트에서 소개하기 위해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