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출전한 초이락게임즈, 다양한 부스 이벤트 진행
초이락게임즈(www.nolto.com, 대표 장원봉)는 11월 10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2011의 놀토관에서 지스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스 행사를 진행한다.
비주얼 액션 FPS 머큐리 레드와 온라인 노래방 게임 슈퍼스타K 온라인, 슈퍼스타K 온라인의 아케이드 버전인 슈퍼스타킹 아케이드 등 총 3종의 게임으로 출전하는 초이락게임즈의 이번 지스타 컨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과 건전한 놀이 문화 선도다.
매일 4회씩 열리는 머큐리 레드 5대5 대전에서 승리하기, 슈퍼스타K 온라인 체험으로 목표 점수 도달, 슈퍼스타킹 아케이드 버전 체험 등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미션이 부여돼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되며,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미션에 실패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 접이 식 자전거, LCD 모니터,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게임포털 놀토에 회원가입을 한 참가자 중에 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스쿠터도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9일 열린 케이블 XTM '익스트림 서바이벌 레이싱퀸2' 최종결선에서 '퀸'에 등극해 1억원 상금의 주인공이 된 모델 윤주하가 머큐리 레드 현장 홍보모델로 등장해 포토 행사도 진행된다.
초이락게임즈의 관계자는 "가족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존을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