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오픈베타 임박, 신규 일러스트 및 영상 추가 공개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전략대전 게임 카오스온라인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일러스트와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일러스트는 신성연합 진영의 이레아와 아그네스 및 불사군단 진영의 레퍼드, 레이든의 신규 이미지로, 4종의 캐릭터는 게임 내에서 인기 캐릭터로 자리잡고 있다. 이레아와 아그네스, 레이든 등 여성 영웅의 일러스트는 화려함과 섹시미가 강조되었으며, 공개된 일러스트 중 유일한 남성 캐릭터 레퍼드는 강인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다.
이 중 아그네스는 워3 카오스의 '가래'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영웅으로, 연발 사격과 다중 사격 등 뛰어난 사격 기술로 적을 제압하며, 이레아는 지능 영웅으로서 응축된 비전 에너지를 내리 꽂는 기술과 함께 궁극 스킬로 여신상 '가르다'를 소환해 탑승하여 공격하는 색다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불사군단 진영의 레퍼드와 레이든은 각각 암습과 환영술을 자랑하는 영웅으로, 은신과 분신술을 능수능란하게 활용하는 자객이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영웅 일러스트와 함께 공개된 신규 영상에서는 '얼음'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는 냉혹한 '카쟈드'의 플레이 장면과 날렵한 플레이를 펼치며 상대를 혼미하게 만드는 '레이든'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2010년 3월 첫 번째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후 네오액트는 카오스온라인이 초보자들이 학습하기에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튜토리얼 및 게이머 편의를 고려한 각종 시스템을 도입하고 플레이 사양을 대폭 낮추는 작업을 통해 접근성을 향상시키는데 성공하였으며, 국내 수많은 게이머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이번 11월 중 오픈베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chao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