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게임, 디녹스 신규 지역 하이언과 신규 서버 마그난 오픈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NJ인터렉티브(대표 박인제)가 개발하고 하이원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약육강식RPG 디녹스의 신규 고레벨 지역인 하이언과 다섯 번째 서버인 마그난을 오픈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디녹스의 신규 지역 하이언은 40레벨부터 50레벨을 위한 지역으로 기존 최고 레벨을 상향하여 더욱 강한 디녹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라움, 데르트갓츠에 이은 다섯 번째 신규 서버 마그난도 함께 오픈 한다.

동시에 디녹스의 명예 아이템을 업데이트하는데, 디녹스의 핵심 콘텐츠인 게임 내 밤시간에 이루어지는 무차별 PK(Player killing)에서 승리 시 획득하게 되는 블러드머니로 구입할 수 있는 무기아이템으로 이를 획득하는 게이머는 게임 내 명예를 높일 수 있게 된다.

하이원게임 박종국 과장은 "그 동안 고 레벨 지역을 기다려온 많은 게이머들이 신규 지역 하이난에서 더욱 강해진 디녹스에서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며, "공개 서비스 전 고객들에게 약속했던 일정들을 차근 차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29일 정식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디녹스는 지난 10월 신규 던전 천국의 관문을 업데이트하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8일에 아이템베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온게이트와 채널링 계약을 한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