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웅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 시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군웅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금전을 이용해 이동속도를 20% 향상 시켜주는 군마를 대여해 직접 타고 다닐 수 있는 '군웅 마운트 시스템'이 처음으로 선을 보이며, 15레벨 이상의 게이머 4~5명이 파티를 맺어 입장할 수 있는 '반룡석진'이 업데이트 됐다. 하루에 2회만 참여가 가능한 '반룡석진'에는 '석상극위'와 '석상장군'이 등장하며, 이들을 제압하면 최상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그라비티는 금일부터 프리미엄 샵을 오픈하고, 게임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무기와 방어구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인챈트 아이템과 생명력과 정신력을 대량으로 회복시켜주는 물약등을 업데이트 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매일 홈페이지에 출석을 하면 100%의 확률로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금전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반룡석진'에서 파티를 수행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복주머니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샵을 이용한 게이머들에게는 영화예매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kw.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