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배틀필드 3' 클랜 파티 26일 개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DICE가 개발한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 '배틀필드 3'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클랜 파티를 개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26일 강남역 삼성 딜라이트존에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10명으로 구성된 총 8팀의 클랜이 토너먼트 식 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560 Ti 그래픽 카드를 선수 10명 모두에게 증정되며, 2등과 3등을 차지한 팀에게도 레이저에서 지원하는 블랙 위도우 얼티메이트 키보드 혹은 배틀필드 3 에디션 임페라토르 마우스와 같은 고급 게이밍 주변기기가 선물된다.
또한 일반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우승팀을 맞춰라' '행운권 추첨' '10 대 10 이벤트매치' 등의 행사가 진행돼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EA코리아의 주하나 패키지 퍼블리싱 팀장은 "이번 대회 개최가 '배틀필드 3'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국내 게이머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클랜 파티에 '배틀필드 3' 클랜과 일반 게이머들이 한데 모여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5012575642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