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열혈강호2'는 지난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에서 일반 관람객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체험버전을 공개해 큰 기대감을 형성하며 엠게임의 신(新)성장 동력임을 입증 받았으며 오는 12월2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본격적인 무협대작 시대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무사(남), 사수(남,여), 혈의(여) 등 3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지스타에서 공개됐던 3단 경공을 비롯해 스킬 시스템, 콤보 액션, 퀘스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열혈강호2' 홈페이지를 통해 28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30일에 발표된다.
KRG소프트의 김정수 대표는 "지난 지스타 현장에서 공개된 체험 버전을 통해서 타겟팅과 컨트롤의 어려움이 파악된 만큼 1차 테스트 버전에는 한층 개선된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열혈강호2'만의 화려한 무공과 액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2'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