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신규 맵 'N.Station'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에 신규 맵 'N.Station'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팀 데스매치 전용 맵인 'N.Station'은 무중력 상태가 적용되어 기존보다 높아진 점프와 슈퍼점프 등 색다른 플레이를 지원하며 새로운 공중모션의 추가로 공중에서 앉거나 방향을 조정하는 등의 컨트롤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션을 추가로 설정하는 플러스 미션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게이머들은 기존 일일 미션 달성 여부와 상관없이자신의 취향에 맞는 미션을 설정할 수 있고, 미션 달성시 경험치 및 게임머니(GP), 알파벳 카드 등의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인기 총기 M4A1의 장탄수와 디자인을 향상시킨 M4A1-X와 높은 연사력이 장점인 돌격 소총 Bushmaster ACR 등 신규 총기 5종도 추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rossfir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