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마스터즈, 네이버 플레이넷 제휴서비스 실시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디지몬마스터즈'를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디지몬마스터즈'는 동명의 유명 원작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옮긴 작품으로, 원작에 충실한 게임 콘텐츠 구현과 간편한 타겟팅 조작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제휴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사용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네이버 플레이넷 사이트를 통해 '디지몬마스터즈'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디지탈릭은 이번 제휴서비스를 기념해 아이패드2와 아이팟터치 4세대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레벨 10 이상을 달성한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디지몬마스터즈'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디지탈릭의 김동성 대표는 "이번 네이버 플레이넷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편하게 '디지몬마스터즈'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지몬마스터즈' 홈페이지 (http://www.digimonmasters.com/)와 네이버 플레이넷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