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정보 담은 스마트폰용 디지털북 출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디지털북을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디지털북은 지난 9월에 선보인 아이패드용 '사이퍼즈 디지털북'의 스마트폰 버전으로 게임룰과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비롯해 캐릭터별 심층공략 등을 영상 콘텐츠와 터치센서를 활용해 알기 쉽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오플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받은 모든 게이머들에게 '부스터' 아이템을 계정당 1회 선물하고, 디지털북에 수록된 'OX퀴즈'를 모두 푼 게이머들에게는 '주괴' 아이템 3개를 지급한다.

또한 다운로드 페이지에 댓글로 사용후기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주괴' 아이템이 100개를 지급된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스마트폰을 통한 정보서비스로 사이퍼즈가 더욱 친숙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지털북을 활용해 장소에 제약 없이 유용한 게임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폰용 디지털북은 iOS용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은 안드로이드마켓의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각각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홈페이지(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