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6주년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귀혼'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12월14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이벤트 NPC를 찾아가 '공력을 키워주는 비서' 미션을 받은 뒤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면 캐릭터 등급이 무조건 1레벨이 상승하며, 접속 후 20분마다 쌓이는 6주년 동전을 모으면 아이패드2, 닌텐도WII,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초대해 함께 즐기는 친구가 있는 게이머들 중 친구의 레벨이 가장 높은 게이머에게는 디지털카메라, 와이드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6주년 생일 케익 모습의 몬스터, 생일 축하 오색떡 아이템을 비롯해 6주년 기념 무기 등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엠게임의 곽병찬 본부장은 "'귀혼'은 2005년 공개서비스 당시 '귀신'이 등장하는 동양적 소재를 아기자기하게 살리면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방식을 채택해 10대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며 "'귀혼'이 6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으로,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 홈페이지(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