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올림픽 축구 예선 승리 기원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2에 올림픽 축구 예선전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중동 원정에서 선전을 펼치며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올림픽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오는 27일(일)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결전에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피파온라인2를 플레이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경매장 수수료 50% 인하 혜택이 주어진다. 경매장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선수들을 영입하고, 방출하는 수단으로 사용되는 인기 콘텐츠이다.
또한 게임을 1경기 이상 플레이하면 매 경기가 끝날 때 마다 승리기원 에너지 드링크 아이템을 제공하고, 10경기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캡슐머신 코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겨울맞이 1+1 이벤트도 12월 5일까지 오픈된다. 1+1은 제외 대상 아이템을 뺀 모든 아이템에 적용되며, 아이템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같은 아이템이 선물함에 추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