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 트로이 홈페이지와 테스트 일정 공개

알트원(대표 홍창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트로이의 비공개테스트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프리뷰 테스트 일정 공개 및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트로이의 비공개테스트 홈페이지는 매주 새로운 주제로 트로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줄 ‘GM T타임’과 게이머간 자유로운 소통 역할을 할 ‘아고라’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구성됐다.

이번 프리뷰 테스트는 본격적인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체험 테스트로서 12월 15(목)일부터 17일(토)까지 3,000명의 테스터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터로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금일부터 13일까지 트로이 비공개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터 당첨자는 12월 14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알트원은 금일부터 17일까지 비공개테스트 홈페이지 오픈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뷰 테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테스트에 참여하여 30레벨을 달성하면 게이머 전원 비타민음료와 앞으로 진행될 비공개테스트에서 사용 가능한 ‘에리스의 황금사과’를 증정한다.

그리고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 2개 이상 2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향후 진행될 CBT에서 사용 가능한 ‘아테나의 보석상자’와 추첨을 통해 스키시즌권, CK백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트로이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하면서 느낀 의견 및 제안사항들을 ‘헤르메스의 우편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보고 느낀 그대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프리뷰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확인 및 문제점과 개선사항 등을 점검해 보다 완성도 높은 CBT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테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으로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ro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