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화 서비스 성공' 로한, 대규모 프로모션 선물 쏜다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로한에서 무료화 후 두 달 동안 늘어난 게이머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2월 28일까지 무료화 성공감사 이벤트 4가지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감사이벤트의 첫번째로 무료화 후 한 번이라도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크리스마스 축제 아이템 등 7종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겨울 선물상자 및 사냥도우미 체험버전을 지급한다. 겨울선물 상자에는 크리스마스 축제귀걸이, 축제모자, 산타의 무제한 가방 등 게임 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간제 아이템이 들어있다.

두번째로 기간 내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캐릭터에 대해 레벨업을 도울 수 있는 인장, 펫, 강화석, 탈 것, 사냥도우미를 모든 게이머들에게 지급하며 해당 캐릭터가 50레벨에 달성하면 70레벨로 점핑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70레벨 점핑캐릭터를 받은 게이머에게 레벨에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55인치 3D 스마트TV, 최신형PC,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어 7일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컨텐츠인 겨울 퀘스트 수행시 얻은 마법의 노끈, 강인한 나뭇가지, 신비한 깃털을 NPC 센이에게 가져갈 경우에도 겨울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3D 스마트 TV, 노트북,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퀘스트 수행 중 드랍되는 얼어붙은 장신구 결정 사용시 공격력, 방어력, 순발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되는 12가지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으며 얼어붙은 장신구 결정 아이템을 가장 많이 모은 게이머를 선정해 순위별로 장비강화권 및 인챈트권과 황금달걀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연속적으로 출석한 일수에 따라 토끼의 훈장, 재도전의 주문서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슬레이트7,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박정현 운영팀장은 "무료화 후 꾸준히 늘어난 로한 게이머들에게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과 컨텐츠 업데이트 및 사냥도우미 체험버전으로 보다 볼륨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으며 풍성한 이벤트로 보다 많은 혜택을 기본으로 더욱 개선된 로한의 운영 방식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이번 감사이벤트 중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편의를 위해 자동사냥 프로그램인 사냥도우미를 업데이트 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