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12월 맞아 다양한 이벤트 릴레이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12월을 맞아 이벤트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먼저, 엠스타, 솔저오브포춘, 슈퍼스타K 온라인, 대전략웹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스타에는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12월 21일까지 레벨 상승 정도에 따라 인기 캐시 아이템 3종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1레벨에서 29레벨까지는 선물상자 1개, 30레벨에서 49레벨까지는 선물상자가 2개, 50레벨 이상에게는 선물상자 3개가 주어진다.또한 오는 12월 28일까지 반짝이는 효과가 특징인 한정판 목걸이 아이템을 출시한다.

솔저오브포춘에는 금일부터 11일까지 배틀모드 이벤트가 펼쳐진다. 주말에만 운영되는 배틀모드는 게임 대결을 통해 승리한 경우 상대의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어 승부의 짜릿한 리얼리티를 맛볼 수 있는 전투모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모드를 즐긴 이용자에게는 1판만 해도 1만 달러의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또한 3일, 6일 연속해서 플레이할 경우 각각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3일간 50% 상향되는 특별 아이템이 제공된다.

슈퍼스타K 온라인에는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른 동영상을 게시판에 올리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추첨을 통해 베스트 추천상, 베스트 드레서상, 베스트 영상상 등을 선별해 넷마블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참여한 모든 캐릭터가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면 경험치와 스타링을 추가로 지급하고, 시즌별 코스튬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대전럅웹에는 오는 8일부터 크리스마스 컨셉의 유니크 장교와 특수 테러 부대를 선보이는 등 연말 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27일까지 새롭게 추가한 유니크 장교 4명을 주인공으로 한 SF스토리를 자유롭게 창작해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넷마블은 이들 게시물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상품으로 지급하고, 유니크 장교 레벨에 따른 이벤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매일 등장하는 특별 테러 부대인 ‘산타크루지’를 섬멸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무기 등 특수 게임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