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온라인, 신규 영웅 '메이릴' 업데이트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온라인게임 '카오스 온라인'에 신규 영웅 '메이릴'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메이릴'은 신성연합 진영의 영웅으로, 기존 워3 카오스에서는 없었던 <카오스온라인>만의 오리지널 영웅이다.

사용하는 능력으로는 하프로 자장가를 연주해 상대를 잠들게 만드는 '숲의 자장가'와 대지 속에 잠들어있는 나무 뿌리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이를 움직이는 '자연의 구속', 적에게는 피해를 주면서 아군을 치유할 수 있는 '노래하는 나무', '숲의 노래'등이 있으며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구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메이릴'의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1회씩 새로운 영웅이 '카오스 온라인'에 추가될 예정이다.

네오액트의 정극민PD는 "현재 게임 내에 도입된 49종의 영웅 외에 추가로 기획된 영웅은 약 20여 종으로 향후 매 주 1종의 영웅을 게임 내에 추가할 예정"이라며 "게이머 분들께 항상 다양한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해 드리겠다는 일념을 가지고 더욱 참신하고 흥미로운 영웅을 도입하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 온라인'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