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스마트폰용 육성게임 '판타지 아쿠아' 무료 출시

그라비티의 모바일 게임 전문 자회사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스마트폰용 육성 게임 '판타지 아쿠아'를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무료로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판타지 아쿠아'는 바다 속에 살고 있는 물고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먹이와 물약등 아이템을 통해 친밀도를 높여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육성시킬 수 있다.

친밀도가 높아진 물고기는 머니를 올리거나 전설의 물고기로 교환이 가능한 전설의 보석을 생산한다. 또한, 오랜 시간 게이머와 친밀도가 쌓인 물고기는 다양한 표정과 인사말로 반응하기도 한다.

네오싸이언은 판타지 아쿠아 출시를 기념해 12월 15일부터 3일간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T스토어, 올레마켓, 오즈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4가지 게임(Tomb Treasure, 3D Power Toss, Sweet Cake, World Holdem Poker)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댓글을 달아 준 사람 중 10명을 선정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T스토어와 올레마켓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판타지 아쿠아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단순한 형태의 모바일 게임이 아닌 게이머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21세기형 육성 게임"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