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십이지천2 '완벽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RPG 십이지천2에서 2011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12월2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완벽한 크리스마스’라는 테마 아래, 크리스마스 하면 연상되는 성탄절 트리와 산타클로스, 루돌프 아이템을 활용해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 가지 이벤트로 기획됐다.
첫 번째로 ‘산타무녀의 선물’은 이벤트 기간 동안 녹산도 및 귀향곡 지역에 산타 복장을 한 무녀가 출현하고, 이를 게이머들이 물리치면 특별한 혜택을 담은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두 번째 ‘마음씨 고운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몬스터 사냥 및 PVP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램프’, ‘별’, ‘눈송이’, ‘양말’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조하고, 이를 사용하면 아이템 강화 확률이나 공격력, 회피율 등을 상승시켜주는 만년백금, 근력단, 민첩단 등의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지역인 ‘용구관’과 개인 상점 깃발을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배경과 아이템으로 교체해 선보이며, 이와 함께 공격력과 공격 성공률 등을 높여주는 특별 영수(탈 것) ‘루돌프’를 한정 판매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여느 해보다 짧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게이머들에게 극대화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혜택과 재미를 더욱 집약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십이지천2 모든 유저들이 신나는 축제 분위기 속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기분 좋게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이야기 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지난 11월부터 올 해 말까지 대규모 프로모션 ‘일취월장(日就月將)’을 실시하고 있으며,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 속에 또 한 번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