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러라~!' 게이머 주머니 노리는 '스팀 연말 세일'이 돌아왔다

매년 연말 압도적인 할인율을 무기로 게이머들의 지갑을 가볍게 만드는 스팀의 연말 세일 시즌이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왔다.

오는 2012년 1월 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팀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는 다양한 게임들에 대한 세일이 1년 중 가장 높은 할인율로 진행된다.

먼저 '일일특가'에서는 2012년 1월1일까지 매일 다른 게임에 대한 할인이 제공되며 금일(20일)은 피터 몰리뉴의 '페이블3'와 인기 인디 게임 '오크 머스트 다이' 등 약 20종의 게임이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밸브, 2K게임즈, 에픽게임즈 등 주요 퍼블리셔들이 1월1일까지 최신작을 제외한 자사의 게임들을 25~7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퍼블리셔의 대표작들을 한데 담은 컴플리트 패키지가 1월2일까지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일정 시간마다 미션을 제공해 이것을 달성하는 게이머들에게 경품 추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팀 스토어 홈페이지(http://store.steampowere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