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전투를 즐겨라' 천자영웅전 22일 대망의 오픈베타 돌입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중국 게임 개발사 스네일게임(대표 스하이)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천자영웅전의 오픈베타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천자영웅전은 중국 고대 다섯 나라를 지배할 수 있는 '천자(天子)' 자리를 두고 대규모 전쟁을 치르는 왕위쟁탈 MMORPG다. 이번 오프베타에서는 많은 테스터들이 기다려 온 대규모 전쟁 시스템이 오픈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천자를 배출할 나라를 정하고 타 국가의 자원을 빼앗아오는 '국가전'이 치러지며 토요일에는 각 나라의 왕을 선정하는 '국왕전'이 진행된다. 국가전, 국왕전 외에도 게이머들은 길드쟁탈전, 필드 쟁탈전, 삼국 전쟁 등 일주일 내내 다양한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는 전쟁을 지휘하는 장수가 되거나 국왕 또는 관직을 얻어 국가를 통치할 수 있다. 국왕이 된 게이머는 다른 게이머들에게 직책을 책봉하거나 이벤트 개최, 타 국가와의 동맹 등 권력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쾌속의 레벨업과 다양한 콘셉트의 던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11가지 강화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천자영웅전에서는 MMORPG 본연의 재미를 구현했으며 기존 MMORPG가 가진 대부분의 시스템들이 탑재되어 있다. 수많은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자동 사냥과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도 제공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오픈베타를 기념해 천자 자리에 처음 등극한 게이머에게 1,300만원 상당의 황금 50돈을 증정한다. 또한 1월 5일까지 120레벨 달성한 게이머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황금 1돈을 선물하고 100레벨 달성한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주유 상품권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20레벨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트리캐시 3천원을 지급하고 50레벨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2천원을 추가 지급해 총 5천원의 트리캐시를 지원한다.
오픈베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자영웅전 홈페이지(sky.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