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불패온라인 공개서비스 시작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대표 초홍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불패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3)일 정오부터 시작했다.
불패온라인은 양 진영의 대립 구조를 기반으로 전투와 전쟁 요소를 극대화해 무협을 즐기는 30대 이상의 유저층을 공략하는 게임으로 단순하면서도 분명한 역할을 가진 5개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전면전과 국지전 등의 다양한 전쟁 시스템, 자동 이동 네비게이션 등의 각종 편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불패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맞아 홍보모델 허경영이 약속하는 5대 공약 프로모션을 오는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이 50만명을 넘어서거나 PC방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면, 조건에 부합하는 모든 유저에게 불패온라인 캐시 10만원을 지급하는 특별 공약을 내세웠다.
또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목쿠션, 손목쿠션, 무릎담요로 구성된 ‘불패인 세트’를, 선창순 2천명에게는 제휴 PC방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레벨이나, 전쟁 시스템 참여의 기여도에 따라 현금 지원 및 스키장 이용권, 문화상품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12월 24일과 2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피자와 제과 교환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의 김병진 대표이사는 “불패온라인은 쉽고 편리한 게임, 단순하지만 몰입도 높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가고 있으며, 홍보 모델인 허경영의 다소 과장되고 독특한 면모와 같이 현실 세계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유저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운영과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