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새로운 비상 위해 '트리플 악셀' 선보인다

엠게임의 든든한 한축으로 자리잡은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트리플 악셀'이라는 명칭으로 선보이는 이번 업데이트는 트리플 악셀이 피겨스케이팅에서 최고난이도의 점프 기술로 승리를 향한 필수 코스이듯이 귀혼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비상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12월28일 신규지역 추가를 시작으로 2012년 1월까지 총 3단계에 걸쳐 순차적으로 실시되며, 최고레벨 상향 및 거대 보스 몬스터 전투, 3차 전직 등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

귀혼
귀혼

< 1단계> 160레벨 신규지역 노루담의 굴 오픈
트리플 악셀의 첫 번째는 28일 추가되는 160레벨의 사냥 지역인 노루담의 굴이다. 게임 내 남서늪 지대에 자리하고 있는 노루담의 굴은 봉인의 돌 포탈을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어두컴컴한 굴 속을 배경으로 1000년 이상된 귀신 몬스터 3종이 출현한다.

귀혼
귀혼

원충은 송곳니 공격이 매우 강력한 몬스터이며, 요분귀는 빛을 뿜는 구슬처럼 보이지만 캐릭터의 영혼을 흡수한다. 마지막으로 구괴인은 얼굴에 달린 두 눈은 작지만 등에 달린 또 하나의 큰 눈으로 강력한 스킬 공격을 한다. 이와 함께 165레벨의 신규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 20종이 추가된다. 노루담의 굴 내에서 강력한 몬스터들을 사냥할 경우 165 희귀무기/방어구 상자를 얻을 수 있다.

귀혼
귀혼

< 2단계> 최고레벨 170으로 상향 조정
1월 2주차에 실시될 트리플 악셀 업데이트의 2단계에서는 최고 레벨이 160에서 170으로 상향 조정되며, 귀혼의 인스턴스 던전 황천 내 130레벨의 거대 보스 몬스터 대화차륜이 추가된다. 대화차륜 사냥은 3차 전직으로 향하는 필수 관문으로,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황천NPC를 통해 황천 인스턴스 던전으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물리칠 경우에는 지옥전(게임머니)이 주어져 140레벨 이상의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강력한 장신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귀혼
귀혼

< 3단계>대망의 3차 전직 시스템 '화경', 4년 만에 등장!
1월 4주차에 진행될 3단계 업데이트에서는 4년 만에 선보이는 귀혼의 3차 전직 시스템 화경이 등장한다. 이번에 추가된 '화경'은 2008년 선보인 2차 전직에 이은 세 번째 전직 시스템으로 130레벨의 게이머부터 해당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3차 전직은 혈마심굴결계 지역에서 완안승NPC에게 해당 퀘스트를 받아 황천 인스턴스 던전에 위치한 거대 보스 몬스터 대화차륜을 처치하면 완료된다.

귀혼
귀혼

3차 전직을 완료하게 되면 검성, 흉성, 귀객, 암객, 도인, 괴인, 장수, 혈수, 격사, 표사 등 총 10종의 최상급 직업과 함께 캐릭터 주변의 화려한 오로라 효과를 갖게 된다. 또한 남풍관 마을에서 3차 무공을 배울 수 있으며, 캐릭터 당 두 가지의 무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화려하고 강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