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아날로그, 스마트 한게임에서 미리 즐기자

NHN(사장 김상헌)는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리듬액션게임 오투잼 아날로그의 티징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 오투잼 아날로그는 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가 개발하고, 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에서 서비스를 진행해 이미 시장에서 리듬액션 장르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는 오투잼을 스마트폰 버전으로 옮긴 것으로, 신나는 음악의 리듬과 비트에 맞춰 노트(-)가 떨어질 때 터치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한게임에서 서비스되는 만큼 음원 등 대폭 추가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놀라운 무료 게임'이라는 스마트한게임의 슬로건에 걸맞게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세세한 운영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NHN은 출시알람 및 SNS 댓글이벤트로 출시알람 신청자와 스마트 한게임의 공식 SNS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외식 상품권을 비롯해 세련된 감각의 이어폰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징사이트(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otwozam.nhn?type=teas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투잼 아날로그
오투잼 아날로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