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웅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및 겨울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웅 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혼 시스템과 영웅대회 등이 최초로 등장한다. 먼저 전혼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스킬, 특성과는 별개로 몬스터의 혼을 아이템에 적용시켜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전혼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전혼을 아이템에 주입해 기본 스탯을 증가시키거나, 전혼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통해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무기에 장착된 전혼은 착용상태에서 사냥을 할 때 이용자가 받는 경험치의 일부를 나눠가져, 더욱 강력한 스탯과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성장한다.
다음으로, 영웅대회에서 우승 시 총 상금 1,560만원이 지급되며 공성전 시 전장 공로 순위를 통해서 추가로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황금무기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 사업2팀 손병선 팀장은 "더욱 즐거운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겨울 이벤트로 더욱 흥미로워진 군웅온라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kw.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