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포스트, MMORPG에 특화된 마우스 '사이보그 게이밍 M.M.O.7' 출시

트레이딩포스트(대표 방교환)는 매드캣츠의 산하 브랜드 사이보그 게이밍의 게임용 마우스 'M.M.O.7'을 내년 1월에 발매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MMORPG 게임에 특화된 제품으로 사이보그 브랜드의 R.A.T.7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13개의 액션 버튼과 6개의 프로그램 모드를 조합하여 78개의 개별적인 명령어를 입력할 수 있다.

또한 최신의 6400DPI 트윈 아이 센서를 장착했으며, 왼쪽과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잠시 동안 잠구는 '액션 락' 기술을 통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60만가지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백라이트를 장착해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조명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다.

트레이딩포스트의 이이재 이사는 "계속해서 발전해 가는 사이보그 게이밍 주변기기가 한국 시장에서 다양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M.M.O.7' 발매로 FPS게임 시장뿐만 아니라 MMORPG게임 시장에서 가장 선두에 설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보그 게이밍 홈페이지(http://www.cyborggam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