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MMORPG, '퀸스블레이드' 파격 티저 영상 공개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이 여성이라는 점 때문에 주목을 받고 있는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의 신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퀸스블레이드'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금일 '퀸스블레이드'의 사전공개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가 강력한 전투 병기로 변하는 게임의 맥서마이징 시스템을 표현하기 위해 실제 모델이 게임 캐릭터로 변화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쉽게 어울리지 않는 아름다움과 강인함이라는 두 가지를 모두 표현하는 영상으로 준비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게임의 세계관과 전장 및 맥서마이징 시스템과 같은 특징, 총 6종류의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퀸스블레이드의 티저 영상 및 홍보 영상, 여러 아트웍도 볼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퀸스블레이드'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티저 영상 스크랩과 응원메시지를 남기는 게이머 총 80명에게 영화예매권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퀸스블레이드는 2012년 1분기 비공개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일정에 돌입하게 되며, 라이브플렉스를 이끌어갈 대표 온라인 게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퀸스블레이드의 티저 영상 및 아트웍 등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퀸스블레이드
퀸스블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